자유게시판 & 온라인 마켓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뇌 등장인물 - xcv

2015/02/07 (토) 07:57:53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뇌 등장인물 [장 루이 마르탱]의 심리분석,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뇌 등장인물 [장 루이 마르탱]의 심리분석.문학작품 우아한 거짓말의 인물심리분석.소상공 창업실무, 마케팅, 판매촉진, 차별화, 마케팅종류, 홍보광고전략, 타겟 마케팅, DB마케팅, 고객분석, 시장세분화, 브랜드자산.




스타벅스의경영전략사례, 스타벅스 커피숍.신발시장 분석,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배경, 신발트랜드 변화, 슈마커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아리따움 ARITAUM, IOPE, 라네즈, 마몽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 화장품회사 아리따움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




연애와 마케팅의 공통점, Promotion 의 4요소, AIDMA 법칙, 구매심리과정, 마케팅믹스과정, 마케팅전략수립과정, 마케터.베트남 시장분석 보고서, 베트남 무역시장 분석, 베트남개요, 베트남시장, 베트남인력시장, 베트남 무역수출 해외진출, 한- 베트남 교역현황.




브랜드 연상, 브랜드 인지도, 코카콜라vs이마트 콜라, 브랜드마케팅의 중요성.,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자산의 개념 브랜드자산, 브랜드자산의 의의와 중요성, 브랜드 포지셔닝 수립, 브랜드 자산의 체계적 관리,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연상, 브랜드 확장 전략, 브랜드




http://a0708-soho112.blogspot.kr/2015/02/vs.html




http://blog.naver.com/ch1215kr/220265764406




http://cafe.daum.net/soho3456/5qx7/481

이름
타이틀
메시지(내용)
이미지
이메일
URL
글자색
수정/삭제 비밀번호 (영문/숫자로만 4~8자)
미리보기 (등록하시기 전에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1999- FC2, inc All Rights Reserved.